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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이용약관

    “빅케어”서비스 이용약관은 “빅케어”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 등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빅케어”서비스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본 “빅케어”서비스 이용약관(이하 ‘본약관’이라 한다)은 ㈜빅케어(이하 ‘회사’라 한다)가 “빅케어” 건강검진 및 건강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에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서비스’라 한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 등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빅케어” 관련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원등록 시 설정한 아이디(ID)로 어플리케이션에 자유롭게 접속하여 어플리케이션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거나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정보 제공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전자우편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 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기 위해 회원이 이용하는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의 전산 장치를 말합니다.
    6.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 약관에 의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7.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빅케어” 커뮤니티 메뉴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한다)”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 등을 명시하여 현재 적용되고 있는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E-mail), 전자쪽지, 로그인 시 동의 창(팝업)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한 날로부터30일 내에 개정약관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회사”는 필요한 경우, 개별 서비스에 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서비스 별 안내 등”라 한다)을 규정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 별 안내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한다)가 약관에 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가입신청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의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가 회원 재가입의 승낙을 한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 등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⑤ 기타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 등으로 인하여 이용계약의 해지가 불가피한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아이디(ID)를 “가입신청자”가 입력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부여합니다.
    2. 회원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제4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관하여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및 기타 사회질서 등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등을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 등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 내의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 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선량한 풍속 및 사회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또한, 회원은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에 관한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처방관리 및 복약알림 서비스
       ② 건강관리 서비스
       ③ 건강검진 결과 서비스
       ④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서비스
       ⑤ 건강목표 관리 서비스
       ⑥ 게시판형 서비스
       ⑦ 가족 추가 및 건강목표 관리 공유 서비스
       ⑧ 건강 모니터링 서비스
       ⑨ 제휴사 연계 기반의 건강관리 서비스
       ⑩ “회사”가 신규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한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사전에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서비스” 중 일부 서비스에 관하여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하여 휴대전화 인증이 완료된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건강정보 등의 수집·이용·제공과 관련하여 정보통신망법 등의 관련 법령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본 약관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2항 본문의 내용을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관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휴대전화 및 모사전송기기 등의 단말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상담하기, 혜택 받기 서비스로 인한 전자우편 발송 및 문자, 통화와 관련된 내용은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 화면, 어플리케이션,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도 포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해당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아래 각 호와 같이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 및 회사 정책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관하여 사전통지 없이 삭제, 블라인드 처리 등의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선량한 풍속 및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⑧  타인의 건강을 위해하는 검증되지 않은 허위정보로 판단될 경우
       ⑨ 교육인 및 국내 교육기관 간의 비교 광고 성격으로 판단될 경우
       ⑩ 의료인 및 국내 의료기관 간의 비교 광고 성격으로 판단될 경우
       ⑪ 허가 받지 않은 의료행위 또는 의료행위를 위한 선전으로 게시물을 게재할 경우
       ⑫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⑬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본 조에 따른 구체적인 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 서비스정책”에 따릅니다.

     

    제17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등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8조 (이용계약의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및 회사 정책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소멸됩니다.

     

    제19조 (손해배상)

    1. “회원”은 회원 자신의 책임 하에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모든 행위 및 그 결과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반되는 형태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제2항 본문의 위반 행위를 방지 또는 시정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제3자로부터 클레임을 받는 경우를 포함) “회사”가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어떤 손해(변호사 비용 등의 소송비용을 포함)를 입었을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지체없이 이를 보상해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 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1조 (책임의 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관하여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서비스”(콘텐츠 등을 포함)에 사실상 또는 법률상의 하자(안전성, 신뢰성, 정확성, 완전성, 유효성, 특정 목적과 부합 여부, 오류와 버그, 권리 침해 등을 포함)가 없음을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하지 않으며, 이에 관한 하자의 치유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없이 치유가 불가능하거나 불가항력일 경우에는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23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령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04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게시일자: 2024년 03월 01일)
    단, 이전 버전 약관에 동의하신 회원의 경우는 변경통지일 30일 후인 2024년 04월 01일자로 변경ㆍ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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